증권 재테크

[해외선물의신] 또 수익1위! 하루 약 500만원 수익을 올린 사람은 누구?

[해외선물의신] 또 수익1위! 하루 약 500만원 수익을 올린 사람은 누구?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서울경제TV의 ‘해외선물의 신’! 매일 밤11시~새벽1시 실전대회 생방송


트레이더 사관학교 ‘KR선물’과 파생의 메카 ‘슈어넷’이 함께 하는 세계 최초 서바이벌 실시간 실전투자 중계방

조별리그 승점 1위, 누적수익금 1위, 8강전 1위 등 밥 먹듯이 1위를 했던 리치! 4강 진출



세계 최초 서바이벌 실시간 실전투자 중계방송인 서울경제TV의 ‘해외선물의 신’에서 최고 스타라고 한다면 단연 슈어넷[바로가기: www.surenet.co.kr]의 리치 트레이더이다.

조별예선전부터 전체 수익 1위로 치고 나가기 시작한 트레이더는 16강을 가볍게 통과하고 8강전에서는 압도적인 1위를 보여주면서 4강에 진출했다.

4강에 진출한 첫날! 리치 트레이더는 3위를 달리고 있었지만 밤 10시부터 해외선물 종목 중에 대두박 등 농산물과 크루드 오일 등 에너지 상품 트레이딩으로 순식간에 수익을 누적시키며 1위를 탈환했다.






하지만 더 경이적인 것은 매매승률이 95%에 육박할 정도로 거의 손실거래가 없다는 것이다. 실제로 4강에 올라온 리치, 황금연못, 외환영웅, 기계달인 중에 매매승률로는 기계달인과 근소한 차이이긴 하지만 1위를 달리고 있는 것이 바로 리치 트레이더이다.

관련기사



누적수익리그 1위에, 8강 승점 1위의 기세를 몰아서 누적수익리그와 배틀리그 양대리그 석권을 바라보고 있는 리치 트레이더! 그의 수익비결은 무엇일까?

증권방송 슈어넷에서 인터넷방송을 같이 진행하고 있는 리치 트레이더는 수익의 비결로 “매우 뛰어난 시스템 로직과 글로벌 경제흐름을 읽을 수 있는 통찰력, 그리고 짧은 손절과 수익 전환 시에 반드시 수익청산 스탑(트레일링 스탑)을 걸어놓는 습관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이런 매매 습관과 노하우는 하루아침에 얻어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반드시 같이 인터넷방송에서 연습한다면 누구나 이렇게 수익을 얻을 수 있다며 현재 한달 반만에 대회 누적 수익 5천만원 돌파가 그렇게 어려운 것이 아니었다라고 한다.

압도적인 1등을 달리고 있는 리치 트레이더의 우승여부는 이제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다. 하지만 뛰어난 승률을 가지고 있는 매맥습관에 대해서는 개인투자자들이 반드시 배워보길 바란다.

리치 트레이더의 실시간 방송 [바로가기]

리치 트레이더의 1등이 습관이라! 8강전 1위로 치고 나간 현장 동영상 [바로가기]

리치 트레이더의 실시간 매매내역 [바로가기]

문의전화: 02-3153-2580

종목: 서연탑메탈(019770), 두산중공업(034020), 나노(187790), 미투온(201490), 쏠리드(050890)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