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신화, 연말 시상식을 화려하게 장식 할 섹시 퍼포먼스 예고...콜라보부터 신곡 무대까지

그룹 신화가 2016년 연말 시상식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사진=신화 컴퍼니/사진=신화 컴퍼니





KBS2 ‘2016 KBS 가요대축제’에서 후배 그룹 ‘세븐틴’과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9년 만의 연말 시상식에 참석 하는 신화가 MBC ‘2016 MBC 가요대제전’을 통해 정규 13집 앨범 ‘13TH UNCHANGING - TOUCH’의 타이틀곡 ‘TOUCH’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신화의 이번 연말 시상식 참석은 ‘2007 KBS 가요대축제’ 이후 약 9년 만으로 더욱 의미가 특별하며, 오랜만에 나서는 자리인 만큼 국내 최고의 댄스 그룹다운 ‘레전드’ 무대와 퍼포먼스를 통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신화는 앨범 발매에 앞서 이번 MBC ‘2016 MBC 가요대제전’을 통해 정규 13집 타이틀곡 ‘TOUCH’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으로 국내외 수많은 팬들은 물론, 가요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오직 신화만이 표현해낼 수 있는 강렬하고 섹시한 공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관련기사



또, 매 앨범마다 새로운 음악적 변신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신화는 이번 정규 13집 앨범을 통해 현재 가장 트랜디한 음악 장르인 ‘퓨처베이스’를 국내 가요 메이저씬에서 타이틀 곡으로 최초 시도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예고한 바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 역시 한층 더하고 있다.

신화 컴퍼니는 “신화가 오랜만에 연말 시상식 무대를 오른다. 특히, 이번 새 앨범의 타이틀곡 ‘TOUCH’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하는 특별한 자리인 만큼, 최고의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니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란다. 또, 곧 발매되는 새 앨범 역시 큰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월 2일 0시 정규 13집 앨범 ‘13TH UNCHANGING - TOUCH’의 온라인 음원 공개와 3일 오프라인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신화는 29일(목)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2016 KBS 가요대축제’와 31일(토) 오후 8시 45분 방송되는 MBC ‘2016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한다.

/문경민인턴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