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2016 SBS 가요대전] 테디X지드래곤X씨엘X비와이X오케이션, 힙합 스웨그 넘치는 '미친 조합'

빅뱅, 2NE1,블랙핑크 등을 탄생시킨 프로듀서 테디의 스페셜 무대가 시상식을 가득 채웠다.

2016 SBS 가요대전2016 SBS 가요대전


26일 오후 8시 55분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는 ‘SBS 2016 SAF 가요대전(이하 SBS 가요대전)’이 유희열, 소녀시대 유리, 엑소 백현의 진행으로 생방송 됐다.


YG 대표 프로듀서 테디에 의해 성사된 이날 콜라보는 오케이션의 랩으로 포문을 연데 이어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씨엘이 여전한 카리스마를 분출했고, 이어 지드래곤은 스웨그 넘치는 의상을 입고 등장하며 흥을 끌어올렸다.

관련기사



이어 이들은 ‘백만원’을 함께 부르며 저마다의 개성을 드러내는가 하면, 한데 어우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힙합이 주는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한편, 1997년에 첫 방송을 시작해 올해로 20회 째를 맞은 ‘SBS 가요대전’은 AOA, EXID, GOT7, 레드벨벳, 마마무, 몬스타 엑스,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비투비, 빅뱅, 빅스, 씨스타, 씨엔블루, 엄정화, 에이핑크, 엑소, 여자친구, 인피니트, 이하이, 정승환, 젝스키스, 태연, 트와이스 등이 출연한 가운데 20주년에 걸맞는 특별한 무대로 채워졌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