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2016 kbs 가요대축제’ 신화 9년 만의 완전체! 무대 후기 인스타 사진까지 훈훈해~

‘2016 kbs 가요대축제’ 신화 9년 만의 완전체! 무대 후기 인스타 사진까지 훈훈해~‘2016 kbs 가요대축제’ 신화 9년 만의 완전체! 무대 후기 인스타 사진까지 훈훈해~




1세대 아이돌 신화가 ‘2016 KBS 가요대축제’에서 완전체 무대를 보여줬다.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2016 KBS 가요대축제’(이하 ‘가요대축제’)에서 ‘그시절 내가 사랑했던 아이돌’이라는 주제로 지금의 아이돌들을 있게 만든 1세대 아이돌들을 재현했다.

가수 신화는 ‘Brand New’, ‘Perfect man’ 무대로 후배아이돌의 무대에 답했으며 이번 무대는 9년 만의 완전체 무대로 큰 관심을 받았다.


신화는 2017년 1월 2일 0시 정규 13집 앨범 ‘13TH UNCHANGING - TOUCH’의 온라인 음원 공개와 3일 오프라인 앨범 발매를 앞둔 상황이다.

관련기사



한편, 신화의 에릭과 이민우가 ‘2016 KBS 가요대축제’ 출연 직후 팬들에게 굿나잇 인사를 남겼다.

30일 오전 이민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굿밤”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게재된 사진 속에는 ‘2016 KBS 가요대축제’ 생방송 출연 직후 대기실에 있는 듯한 이민우와 에릭의 모습이다. 휴대폰을 만지고 있는 에릭에게 장난을 걸며 셀카를 찍고 있는 민우의 훈훈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관심이 쏠렸다.

[사진=이민우 인스타그램 캡처]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