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이달의 소녀, 네 번째 멤버 실루엣 티저 공개 ‘이름과 이미지 1월 4일 공개’

이달의 소녀, 네 번째 멤버 실루엣 티저 공개 ‘이름과 이미지 1월 4일 공개’이달의 소녀, 네 번째 멤버 실루엣 티저 공개 ‘이름과 이미지 1월 4일 공개’




매달 한 명의 새로운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신인 걸그룹 ‘이달의 소녀’가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멤버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앞선 멤버들의 분위기와는 확 달라진 분위기로 궁금증을 자아내는 소녀의 모습과 함께 ‘Who’s Next Girl? 2017.01.04’라는 문구로 네 번째 멤버의 프로필 공개 날짜를 암시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이에 따라 이달의 소녀 네 번째 멤버의 이름과 이미지는 내년 1월 4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다.


지난 9월초부터 대대적인 사전 프로모션으로 대중의 관심 속에 베일을 벗기 시작한 이달의 소녀는 첫 번째 멤버 희진과 두 번째 멤버 현진, 세 번째 멤버 하슬에 이어 네 번째 멤버의 합류로 점차 완전체로서의 모습을 만들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2016년 10월부터 매달 새로운 소녀를 선보이며 총 12명의 멤버를 1년 6개월 동안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신인 걸그룹 이달의 소녀는 개인의 캐릭터를 소개하는 싱글 음원과 멤버가 합류할 때마다 함께 부른 음원을 통해 확장되어가는 세계관을 보여주고 있다.

[출처=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