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우결’ 최태준-윤보미, 커플장갑 아이템으로 첫 손잡기 성공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최태준과 윤보미 커플이 야릇한 커플장갑으로 ‘첫 손잡고 걷기’를 성공했다.

31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최태준과 윤보미 커플의 커플장갑 착용 모습이 공개된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최태준과 윤보미 커플의 커플장갑 착용 / 사진제공 = MBCMBC ‘우리 결혼했어요’ 최태준과 윤보미 커플의 커플장갑 착용 / 사진제공 = MBC




최태준과 윤보미는 이날 방송에서 장갑 하나에 각각 손을 하나씩 넣어 손을 맞잡고 있다. 또 이들은 하나의 장갑 속에서 손을 포개 묘한 상황을 연출한 것. 이번 손 잡기는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그동안 다정한 모습을 보여줘왔던 ‘태봄 커플’이 손을 잡는 건 의외로 처음이기 때문이다.


최태준과 윤보미는 31일 방송에서 겨울바다로 데이트를 떠났고, 이 과정에서 윤보미는 추운 겨울을 맞아 두 사람이 손을 맞잡아야만 낄 수 있는 특별한 커플장갑을 준비해온 것이다.

관련기사



최태준은 “하나에 끼는 거야?”라며 장갑을 꼈고, 윤보미의 손을 잡고 걷는 첫 순간에 대해 부끄러워하면서도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고.

두 사람은 조개구이 집에서도 장갑을 벗지 않은 채 떨림의 순간을 만끽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태준과 윤보미 커플의 달달한 커플장갑 착용 현장은 31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원호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