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8일)방송되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기획 김영진/ 연출 안수영, 박창훈, 임경식,오누리/ 이하 은위)는 천둥&이원희의 의뢰를 받아 산다라박&이훈의 몰카가 펼쳐진다.
공개된 사진에는 천둥이 누군가와 심각한 대화를 나누고 있는데,이를 산다라박이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이는 산다라박이 천둥이 고양이 관련 사업을 함께 시작한 동업자에게 사기를 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
산다라박은 갑작스럽게 사업 이야기를 꺼낸 천둥에 ‘찌릿’ 눈빛을 보내다가도,천둥 대신 계약서를 꼼꼼하게 읽으며 혹시 동생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까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산다라박은 동업자의 피해자들이 등장해 난동을 부리자 천둥의 앞에 서며 온몸으로 동생을 보호했고, “지금 저희도 사기당한 것 같은데..”라고 말하며 상황을 파악하는 든든한 누나의 면모로 지켜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고.이에 이번 산다라박 몰카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과연산다라박이사기를 당한 동생 천둥을 위해 어떻게 상황을 극복했을지,산다라박-천둥 남매의 따뜻한 사랑이 느껴지는 감동의 몰카는 오늘(8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은위’는 출장몰카단 윤종신-이수근-김희철-이국주-존박이 의뢰를 받아 ‘은밀하게 위대하게’ 움직이며 스타들에게 우연을 가장한 스페셜한 하루를 선물하는 신개념 몰카 프로그램. 본능적인 반응, 원초적인 웃음을 통해 때로는 상상을 뛰어 넘는 재미와 감동까지 안길 新감각 예능 프로그램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매주 일요일 밤 6시 4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