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SBS 설 특집 '뜻밖의 미스터리 클럽', '성시경·김의성·한혜진·신동·타일러' 출연 확정

SBS가 설연휴 기간에 신규 파일럿 ‘뜻밖의 미스터리 클럽’를 선보인다.

‘뜻밖의 미스터리 클럽’은 실제로 존재했던 미스터리한 사건이나 잘 설명되지 않는 기묘한 이야기를 소개하고, 대중의 참여를 통해 방대하게 접근해 진실을 파헤쳐보는 새로운 형식의 ‘집단 지성 X 미스터리 추리 토크쇼’다. 특히 이 과정에서 시청자들의 지적 욕구를 만족시키는 동시에, 미스터리에 투영된 부조리한 현실을 통찰할 수 있는 시사, 인문학적 접근도 시도한다.

/사진=SBS/사진=SBS


제작진은 미스터리한 사건, 현상, 인물에 대한 단서를 MC들에게 제공한다. MC들은 그 단서를 가지고 본인의 SNS, 커뮤니티, 블로그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네티즌과 소통하며 최대한 많은정보를 취합한다. 그 후, 한 자리에 모인 MC들은 미스터리에 대한 추론과 인문학적 이야기가 결합된 토크를 진행해 시청자의 궁금증과 지적 호기심을 풀어주게 된다.


‘뜻밖의 미스터리 클럽’에는 언제나 신뢰감을 주는 가요계의 뇌섹남 성시경, 시국에 대한 촌철살인 어록을 선보이는 배우 김의성, 카리스마와 따뜻함을 동시에 지닌 모델 한혜진, 센스있는 입담꾼 신동, 똑똑함의 대명사 타일러가 출연해 열띤 토론을 펼칠 예정이다. 이 들은 이미 본인의 SNS나 관련 커뮤니티 등을 통해 본인들이 얻은 단서에 대한 ‘집단 지성’을 모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끝.

관련기사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