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비디오스타' 루키에 의한, 루키를 위한 시상식 개최! 천둥부터 박시환까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2017년 예능 기대주 루키들과 시상식을 진행한다.

/사진=MBC에브리원/사진=MBC에브리원




이번 ‘비디오스타’는 기존의 토크쇼 형식과 달리 시상식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른바 2017년 정상을 노리는 12명의 루키들과 함께 ‘비디오스타’만의 시상식을 개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12명의 출연진은 불처럼 뜨거운 루키를 뜻하는 ‘HOT팀’과 신선하고 매력적인 루키를 뜻하는 ‘COOL팀’으로 나뉘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관련기사



또한 이 특집은 화려한 라인업으로 항간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명품 보컬리스트 박시환, 솔로가수로 우뚝 선 천둥, 트로트계의 설현 설하윤, 여자보다 예쁜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뉴이스트 렌, 신흥 한류스타로 자리매김 중인 유니크 승연, 댄스와 입담을 모두 섭렵한 B.I.G 건민-벤지 등 열정과 패기로 똘똘 뭉친 루키들이 브라운관을 찾을 예정이다.

이들은 ‘비디오스타’를 비롯해 ‘주간 아이돌’, ‘아찔한 캠핑’, MBC에브리원의 신규 프로그램 출연권을 놓고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선보였다는 후문.

12명의 루키들과 함께 하는 <비디오스타> ‘2017WARA‘는 오는 17일(화)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