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서현,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무대 방송 최초 공개

솔로로 변신한 서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방송 무대를 펼친다.

서현은 금일(17일) 0시 첫 미니앨범 ‘Don’t Say No’(돈트 세이 노) 전곡 음원을 공개, 화려하게 솔로로 데뷔했으며, 오는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R&B 팝 댄스 장르 타이틀 곡 ‘Don’t Say No’, 중독성 있는 훅이 특징인 모던 R&B 곡 ‘Magic’(매직) 등 서현의 색다른 음악과 퍼포먼스를 만끽할 수 있는 무대를 방송 최초로 선사, 음악 팬들을 비롯한 안방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사진=SM엔터테인먼트


또한 금일 아이튠즈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 서현의 새 앨범 ‘Don’t Say No’는 태국, 싱가포르, 베트남, 홍콩, 말레이시아 등 전 세계 8개 지역 종합 앨범차트 1위에 등극했음은 물론, 장르별 카테고리인 아이튠즈 팝 앨범차트에서도 멕시코,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벨리즈 등 10개 지역 1위를 차지해 서현의 새로운 음악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더불어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타이틀 곡 ‘Don’t Say No’ 뮤직비디오도 매혹적인 서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기사



게다가 서현은 18일 오후 9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서현의 파우더룸’을 생방송으로 진행, 솔로 가수로 돌아온 서현이 들려주는 새 앨범 이야기는 물론, 다양한 시크릿 뷰티팁도 만나볼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서현의 첫 미니앨범 ‘Don’t Say No’ 음반은 18일 발매된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