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신화, ‘TOUCH’ 뮤비 조회수 500만 돌파! 댄스 버전 뮤비까지 추가 공개

그룹 신화가 정규 13집 앨범 타이틀곡 ‘TOUCH’의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진=신화컴퍼니/사진=신화컴퍼니





신화의 정규 13집 앨범 타이틀곡 ‘TOUCH’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500만뷰를 돌파한 가운데, 오늘(17일) 공식 SNS를 통해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가 깜짝 공개돼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신화는 지난 6일(금) 공식 SNS 통해 타이틀곡 ‘TOUCH’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500만뷰를 달성할 시,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 공개를 예고해 국내외 수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지난 15일(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신화는 타이틀곡 ‘TOUCH’로 1위를 수상해 다시 한 번 신화의 저력을 입증했으며, 이어 타이틀곡 ‘TOUCH’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0만뷰를 달성할 경우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한다고 알려 뮤직비디오 새 버전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관련기사



신화의 정규 13집 타이틀곡 ‘TOUCH’는 최근 가장 트랜디한 음악 중 하나인 퓨처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국내 가요 메이저씬에서 신화가 앨범 타이틀에 최초로 시도해 화제를 모았으며 ‘TOUCH’의 뮤직비디오는 서태지, EXO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과 뮤직비디오 작업을 함께한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연출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신화컴퍼니는 “신화의 13집 타이틀곡 ‘TOUCH’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500만을 달성했다. 뮤직비디오를 시청해주신 수많은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또한, ‘TOUCH’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0만뷰를 달성할 경우 안무 연습 영상을 깜짝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화는 내일(18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BC every1 ‘주간아이돌’에 출연할 예정이다.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