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열혈주부 명탐정’ 황찬성 불의보면 늘 참는 천재탐정 ‘장나라’와 호흡

‘열혈주부 명탐정’ 황찬성 불의보면 늘 참는 천재탐정 ‘장나라’와 호흡‘열혈주부 명탐정’ 황찬성 불의보면 늘 참는 천재탐정 ‘장나라’와 호흡




2PM 황찬성이 드라마 ‘열혈주부 명탐정’의 출연을 확정했다.

‘열혈주부 명탐정’은 생활고로 인해 탐정 조수가 된 싱글맘 ‘명유진’과 자칭 천재 탐정 ‘한희준’이 함께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생활밀착형 탐정물. 황찬성은 불의를 보면 늘 참고, 남의 일에는 강 건너 불구경이지만 스스로를 천재 탐정이라 칭하는 한희준으로 분해, 명유진 역을 맡은 장나라와 열연한다.


한희준은 겉으로 보기엔 속물 근성으로 똘똘 뭉친 인물처럼 보이지만 사실 가슴 속 깊은 곳에는 정의로움과 아픈 과거를 가진 캐릭터. 황찬성은 이처럼 입체적인 인물을 연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질 전망이다.

관련기사



실제로 황찬성은 영화 ‘레드카펫’ ‘덕수리 5형제’를 비롯해 드라마 ‘7급 공무원’ ‘욱씨남정기’ 등에서 안정된 연기를 펼치며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최근 종영한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가 다룬 군대 내 가혹 행위 편에 특별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했다.

한편 황찬성의 안방극장 컴백작인 ‘열혈주부 명탐정’은 사전제작 시스템을 도입해 1월 중 촬영을 시작할 계획이다. 영화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용의주도 미스 신’을 집필한 박은영 작가와 영화 ‘용서는 없다’ ‘감기’의 박희권 작가가 공동으로 극본을 썼다. 드라마 ‘9회말 2아웃’ ‘마이 리틀 베이비’ 등을 연출한 한철수 감독이 연출은 담당한다. 황찬성, 장나라 외 홍수아, 조현재, 이민호 등이 배우진에 이름을 올렸고, 한국과 해외에서 동시 방영을 목표로 제작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JYP]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