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셀라비(Cell:Avie), 동화면세점 입점으로 면세점화장품 기념 이벤트 실시






핵산 안티에이징 뷰티브랜드 ‘셀라비(Cell:Avie)’가 동화면세점 5층 입점을 시작으로 면세점화장품으로 범위가 확장되어 이를 기념해 2017년 신규 패키지 구매 시 특별 제작한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리미엄 핵산 안티에이징 솔루션에 기반한 셀라비 브랜드는 여성 피부를 위한 최적의 세포 케어 제품 라인으로, 백화점, 로드샵, 면세점 등에 입점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30대 여자 선물, 발렌타인데이 선물 등으로 소비되고 있다.


특히 셀라비 크림은 프리미엄 핵산 성분과 산소거품 제형으로 더욱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하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또한, 노화하는 피부 세포의 근본 원인을 해결하기 위해 안면피부성형 전문의와 협업하여 프리미엄 추출물을 원료로 한 핵산 안티에이징 라인을 개발해 ‘피부 세포 생명력 솔루션’으로 사용되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금번 동화면세점 입점은 이런 사항들이 이용자들 사이에서 어필되며 오프라인 판매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순조롭게 진행된 것으로, 특별제작 파우치 증정은 이에 감사 차원에서 준비된 이벤트라 업체 측은 전하고 있다.

셀라비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하여 동화면세점 오픈을 시작으로 면세점화장품으로 자리를 잡아 더욱 적극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확장할 예정”이라며 “이번 핵산 리프레싱 토너, 안티에이징 크림, 미백 세럼을 구매하시는 고객께 고급 파우치를 드리는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셀라비 제품의 특별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셀라비에서 준비한 입점 기념 특별한 이벤트의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