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자격증 교육전문 자단기, 21일 시행 한국사능력검정 채점서비스

자격증 교육 전문 자단기는 21일 시행되는 제34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직후 오후 1시부터 전 급수에 대한 무료 가채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자단기의 한능검 가채점 서비스는 지난 2016년 8월과 10월에 진행된 시험에서 모든 급수의 가답안 정답률 100%를 자랑하는 검증된 서비스다. 한국사능력검정 성적이 오는 2월 7일에 발표되는 가운데 기다릴 필요 없이 가채점을 통해 합격 여부를 예측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더불어 자단기 대표강사 김정현 강사의 한능검 시험 해설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특강에서는 급수별(초급, 중급, 고급) 시험 총평, 난이도 분석, 고난도 문제 해설 등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자단기는 한능검 시험을 준비하느라 힘쓴 수험생들을 위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오늘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응시하고 채점 서비스를 이용한 모든 수험생에게 자단기 전 강좌 구매 시 사용 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우수 후기를 남긴 수험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자단기의 한국사능력검정 채점 서비스는 응시자 누구나 자단기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박형준 그룹장은 “한국사능력검정 사이트에 올라오는 답안을 기다리지 않아도 자단기에서는 시험 당일인 오늘 오후 1시부터 바로 전 급수에 대한 답안 확인이 가능하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빠르게 채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늘 진행된 제34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결과는 오는 2월 7일 오전 10시에 발표될 예정이다.

/김동호기자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