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신화, 팬사인회 성황리 마무리! ‘오렌지’들과 보낸 달콤한 주말

그룹 신화가 팬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오늘(22일) 오후 서울시 송파구 신천동 롯데월드몰 7층 시네파크에서 진행된 신화의 팬사인회 현장 사진이 소속사 신화 컴퍼니 공식SNS를 통해 공개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팬사인회는 신화 정규 13집 앨범 <13TH UNCHANGING ? TOUCH>의 발매를 기념하는 자리이자 공식적인 음악 방송 활동 종료 후 팬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신화 멤버들은 팬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들을 향한 다정한 팬서비스로 현장을 따스하게 물들였다.

사진=신화컴퍼니사진=신화컴퍼니




사진=신화컴퍼니사진=신화컴퍼니


또한, 이번 진행된 신화의 팬사인회 현장에는 국내외 수많은 팬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신화의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뿐만 아니라 신화는 오늘(22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2주 연속 1위를 달성, 신화의 저력을 입증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정규 13집 앨범 <13TH UNCHANGING ? TOUCH>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관련기사



신화컴퍼니 측은 “오늘 인기가요 1위에 이어 팬사인회까지 신화에게 보내주신 많은 팬 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팬 분들 덕분에 정규 13집 활동을 뜻 깊게 마무리 할 수 있었다. 오는 2월에 개최되는 신화의 투어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화는 오는 2월 4일(토) 대만을 시작으로 이어 11일(토) 부산, 25일(토) 대구에서 < 2017 SHINHWA LIVE “UNCHANGING” > 투어를 개최한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