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스포츠

‘레이스123’ 반값 할인이벤트…그랜드스탠드 1만원

블라인드 티켓예매 이벤트…국내 첫 국제 내구레이스 4월20일부터 사흘간 영암서





국내 첫 국제 내구레이스 ‘RACE123’을 주최하는 ㈜제이스컨설팅은 반값 할인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블라인드 티켓예매 이벤트를 23일부터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벤트 시작 날짜(1.23)를 대회이름인 ‘123’에 맞췄다.


티몬을 통해 단독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메인 그랜드스탠드 좌석은 1만원, 실제 트랙을 걸으며 경주차와 선수들을 가까운 거리에서 만날 수 있는 피트앤드그리드워크 티켓은 2만원에 판매한다. 또 선수전용공간인 패독에 출입이 가능한 패독 티켓은 3만5,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패독 티켓 구매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모자·티셔츠·머그컵을 포함한 대회 공식 머천다이즈 패키지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2월27일 레이스123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레이스123은 오는 4월20일부터 사흘간 전남 영암의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에서 열린다. 대회에 출전하는 슈퍼카들은 최대 9시간15분에 걸쳐 219랩(1,230㎞)을 돈다.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한 캠핑존 운영과 맥주 페스티벌을 비롯해 실제 레이싱 차량과 드라이버들을 눈 앞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피트&그리드 워크’, 레이싱 차량에 직접 탑승해보는 ‘택시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전홍식 레이스123 조직위원장은 “국내에서 처음 개최되는 내구레이스 국제대회인만큼 더 많은 국내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새롭고 멋진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레이스123은 진정한 내구레이스의 매력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캠핑존·비어페스티벌 등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돼있어 온 가족이 즐기는 모터스포츠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양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