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안경렌즈 제조기업 에실로코리아가 2017년 새해를 맞이해 기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1일 오픈하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에실로코리아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새롭게 열고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누진다초점렌즈 브랜드 바리락스와 신제품 정보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에실로코리아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노안 자가진단 체크리스트, 노안 예방을 위한 눈 건강 관리법과 누진다초점 렌즈 착용법 등 유용한 정보도 공유해 나갈 계획이다.
에실로코리아는 전 세계 광학 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프랑스 에실로의 한국 투자 법인으로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를 공급하고 있다. 또 일본 니콘 사와의 기술 제휴를 맺어 국내시장에 니콘 안경렌즈를 공급하는 회사다.
에실로코리아 관계자는 “소통 창구의 확대로 그동안 고객과 쌓아온 공감대와 친밀감을 한층 더 강화하고 에실로 각각의 브랜드별 제품 정보를 공유하겠다”며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에실로는 지난 1959년에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렌즈를 개발한 렌즈 회사로 현재까지 전 세계 누적 판매 규모가 4억 장을 넘는다.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Forbes)’가 선정하는 혁신적인 기업에 6년 연속 선정됐으며 다보스 세계경제포럼에서도 지속 가능 글로벌 100대 기업에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