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은퇴 부부 월 생활비 236만원이라는데...스탁론 투자자들이 고민 없는 이유?

초저금리 시대가 지속됨에 따라 은행 이자만으로는 노후를 준비하기가 불가능해졌다. 은퇴한 부부의 한 달 생활비로 236만원이 필요하다는 기사들도 쏟아져 나오며 노후에 대한 불안감을 자극하고 있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은퇴를 앞두고 있거나, 혹은 은퇴를 준비 중인 사람들이 노후에도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투자처를 찾기에 분주한 모습이다.

대표적인 재테크 수단으로 알려진 부동산투자는 높은 진입장벽으로 인해 부담스럽다. 게다가 작년 정부가 부동산 경기 살리기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아파트 매물이 쏟아짐에 따라 집값이 떨어지고 있다는 점에서 부동산은 더 이상 매력적인 투자처로 보기 힘들어졌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주식투자가 해답이 될 수 있다. 주식투자는 적은 투자금으로도 시작할 수 있으며 은퇴 후 평생 본업이나 부업으로 삼을 수 있다. 여기에 경제 감각까지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주식투자도 투자금이 부족하다면 아무리 좋은 종목을 사도 주머니에 들어오는 수익은 초라한 것이 현실이다.

그러나 ‘스탁론’이라는 투자수단을 알고 있다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심플스탁론 관계자에 따르면 “은퇴 후 스탁론을 이용해 주식투자에 나서는 고객들이 상당 수 있다“고 한다. 이들은 부족한 자본금을 스탁론으로 충분히 늘린 후 실적주/ 우량주를 중심으로 안정적인 투자를 진행, 충분한 노후 생활비를 벌어들이고 있다.

노후를 대비해 주식을 시작했다면, 부족한 투자금으로 높은 수익을 내고 싶다면 이번 기회에 스탁론을 활용해보는 것이 어떨까.





한편, 개인들의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찾은 투자 기회를 살리기 위해 투자자들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심플스탁론> 연 2.1%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관련기사



심플스탁론에서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2.1% 최저금리에 이용 가능한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자금으로 활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까지 가능하여 주식 투자자 누구에게나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용등급에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의 자금을 활용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부분도 심플스탁론의 특징이다.

심플스탁론의 스탁론 및 미수/신용 대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600-055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현 시각 상담이 많은 종목으로는 KB손해보험(002550), 금호석유(011780), 신화인터텍(056700), 하나투어(039130), 일신석재(007110) 등이 있다.

- 연 2.1%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심플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600-0553

바로가기 : http://www.simplestock.co.kr/seo/main/main.php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