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소유 X 백현, 듀엣곡 ‘비가 와’ 8개 음원 차트 1위…“올킬 너무 감사”

소유 X 백현, 듀엣곡 ‘비가 와’ 8개 음원 차트 1위…“올킬 너무 감사”




씨스타 소유와 엑소 백현의 듀엣곡 ‘비가 와’가 국내 8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14일 소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4일 자정 공개된 소유X백현의 신곡 ‘비가 와’가 국내 8개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대중성과 팬덤에서 고른 지지를 받고 있는 두 아티스트 소유와 백현의 음악적 케미가 잘 어우러지며 좋은 반응을 얻은 것 같다.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홍대광, 여자친구, 버즈 등 다양한 앨범 작업에 참여한 프로듀싱팀 팻뮤직이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인 작품인 ‘비가와’는 내리는 비를 바라보며 한번 쯤은 생각해 봤을 ‘사랑’에 대한 추억을 말한다.


소유와 백현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감성을 자극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비가와’를 가장 꾸밈없는 창법으로 노래하며 곡이 가진 감수성을 제대로 표현해 냈다.

관련기사



백현은 소속사를 통해 “1위 올킬이라니 너무 감사하다. ‘비가와’ 를 통해 소유 선배님과 호흡을 맞출 수 있어서 기뻤는데, 많은 사랑까지 받게 되서 행복하다”고 밝혔다.

소유도 “1위라니 너무 기분 좋다”며 “백현 씨 목소리가 너무 좋아 곡을 잘 살려준 것 같다. 비가 오지 않아도 듣기 좋은 노래이니 계속 사랑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소유와 백현의 듀엣곡 ‘비가 와’는 지난 14일 0시 공개 이후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종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