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에이프릴, JTBC '싱포유' 다섯 번째 공감송 '이렇게 너' 음원 공개

6인조 걸그룹 에이프릴(April)(채경, 채원, 나은, 예나, 레이첼, 진솔)이 26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달콤한 러브송 ‘이렇게 너’를 정식 공개한다.

에이프릴은 지난 18일 방송된 JTBC 공감송 제작 프로젝트 ‘싱포유’에서 다섯 번째 공감송 쇼케이스 테마 ‘하나보다 둘이 좋아’ 주제와 어울리는 달콤한 러브송 ‘이렇게 너’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 바 있다.

/사진 = DSP미디어/사진 = DSP미디어


당시 에이프릴은 솜사탕같이 달콤한 6인 6색 음색으로 상큼하고 발랄한 무대를 완성하며 순식간에 현장 분위기를 화사하게 물들였고 방송 공개 이후 음원 출시를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를 모아왔다.


특히 ‘이렇게 너’는 “이렇게 너너너너너 너만 바라보면서 너너너너너 니 얘기만 듣고 싶어 나는 니가 너무 좋은걸~ 점점 더 가까워져 가는, 같아져만 가는 우리 사이~”라는 가사들이 에이프릴의 하모니와 어우러져 설렘을 유발한다. 여기에 중간 중간 예나와 레이첼이 표현하는 청아한 랩은 에이프릴 특유의 봄과 같은 러블리한 매력을 선물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한편,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 ‘프렐류드(Prelude)’로 컴백한 에이프릴은 타이틀곡 ‘봄의 나라 이야기(April’s story)’로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에서 3주 연속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