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는 건축 및 인테리어에 관한 모든 자재를 갖추고 있는 국내 최대 인테리어 쇼핑센터 ‘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을 리뉴얼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방문 고객의 원스톱 쇼핑을 더욱 효과적으로 누릴 수 있도록 매장 구성 효율화와 제품 다양화에 더욱 중점을 뒀다. 2층에 있던 홈씨씨인테리어 패키지 쇼룸 오가닉(Organic)·소프트(Soft)·트렌디(Trendy) 등 3종을 최신 디자인으로 업데이트해 1층 입구 중앙에 배치했다.
제품별 전담 코너도 확대, 강화했다. 창호 전담 코너를 신설해 고객들은 그 자리에서 바로 원하는 창호 상담은 물론 국가의 고효율 창호 교체 사업인 그린리모델링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또 원하는 색상을 현장에서 즉시 만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원하는 크기의 목재를 재단해 구입 가능한 국내 최대 규모의 DIY 목재 코너도 마련했다. 입점해 있는 공방에서 가구 제작 강의도 이용할 수 있다.
KCC는 주방가구, 리빙가구, 커튼·침구류, 철물, 타일, 조명, 반려동물, 원예 등 15개가 넘는 다양한 분야의 업체를 입점시켰다. 매장에 상주하는 인테리어 전문가들을 통해 언제든지 상담 받을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시공하기 어려운 자재를 구입하는 경우 인테리어 공사와 같은 토탈 공사부터 창호, 도어, 변기 등 단품 공사까지 시공업자 연계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