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오연아 청순 글래머 ‘여신자태’ 그녀는 누구? 시그널에서 김혜수와 기싸움

오연아 청순 글래머 ‘여신자태’ 그녀는 누구? 시그널에서 김혜수와 기싸움오연아 청순 글래머 ‘여신자태’ 그녀는 누구? 시그널에서 김혜수와 기싸움




배우 오연아가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과거 오연아의 사진이 재조명받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연아의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게재된 사진에서 오연아는 가슴 라인이 깊게 파인 원피스를 입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배우 오연아는 청순한 외모와 함께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배우 오연아는 1981년 12월 1일에 태어나 계원예술대학교를 졸업했으며, 본명은 김미애이다.

관련기사



지난 2006년 영화 <그 말을 믿으라는 거야?>으로 데뷔했으며, 2010년 제54회 아시아태평양 영화제 여우조연상을 받으며 연기력을 입증받았다.

오연아는 지난 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 솔직 담백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전했다.

앞서 방송된 tvN ‘시그널’에서 악역 윤수아로 열연하며 인기를 끌었던 만큼 이날 당시의 비화를 전하며 시선을 끌었다.

오연아는 “촬영에 임하면서 김혜수 선배와 기 싸움을 했는데 ‘이 사람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 하면서 여러 생각이 스쳤다. 이런 상황이 감정을 올리는 데 큰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제공]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