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OK저축은행, 제1기 온라인채널 고객패널 발대식

지난 2일 서울 중구 세종대로 OK저축은행 본점에서 열린 ‘제1기 OK저축은행 온라인채널 고객패널 발대식’에서 6명의 고객패널들이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OK저축은행지난 2일 서울 중구 세종대로 OK저축은행 본점에서 열린 ‘제1기 OK저축은행 온라인채널 고객패널 발대식’에서 6명의 고객패널들이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은 지난 2일 ‘제 1기 OK저축은행 온라인채널 고객패널 발대식’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OK저축은행은 지난 1월 10일부터 2월 2일까지 응모한 고객들 중 6명을 온라인채널 고객 패널로 위촉했다.


온라인채널 고객패널 6명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6월까지 약 4개월 동안 ▲OK저축은행 및 타사 온라인(모바일) 서비스 체험·평가 ▲서비스 만족도 인터뷰 및 설문조사 ▲개선 아이디어 제안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관련기사



이 날 행사에 참석한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이번 온라인채널 고객패널제도를 통해 고객들의 애정 어린 충고와 작은 의견 하나까지 신중히 검토하여 상품·서비스 개선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며, 궁극적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실질적인 체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