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가요톡] 컴백 시동 '하이라이트' "20일 언론과 첫 만남, 많은 이야기 전할 것"

컴백을 앞둔 그룹 하이라이트가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및 쇼케이스와 방송 출연 일정을 확정 지으며 본격적인 컴백 시동을 걸었다.

/사진=어라운드어스/사진=어라운드어스





9일 하이라이트(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첫번째 미니앨범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하이라이트 첫 번째 미니앨범 전곡 리스트가 담겨있으며 타이틀곡인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기존 비스트와 다양한 아티스트의 곡들로 실력을 인정받은 용준형 김태주의 팀 굿 라이프(Good Life) 가 맡았으며 ‘아름답다’와 ‘캔 유 필 잇?’ 에도 참여해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어제(8일)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을 녹화한 하이라이트는 9일 자정 트랙리스트를 공개했으며 10일 자정엔 선공개곡 티저가 공개 될 예정이다. 여기에 20일 정오 하이라이트의 미니 1집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이 공개되며 연이어 미디어 쇼케이스와 팬 쇼케이스를 갖는다.


팬 쇼케이스에 앞서 미디어 쇼케이스는 20일 오후 YES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라는 반가운 소식도 전했다. 어라운드어스 관계자는 9일 서울경제스타와의 통화에 “하이라이트는 20일 저녁에 팬 쇼케이스를 가지며 앞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시간은 아직 미정이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이어 소속사 측은 “독자 회사를 설립했을 때도 ‘비스트’에서 ‘하이라이트’로 팀명을 변경 발표를 하면서도, 공식 석상이 없어서 아쉬운 부분이 있었다. 미디어 쇼케이스 및 이번 활동을 통해 취재진과 만나서 많은 이야기를 하겠다는 생각이 크다”고 밝히며 멤버들의 새 출발에 대한 각오를 전했다.

지난해 12월 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한 이후 2개월 만에 공식 활동을 재개하는 만큼 어떤 변화와 성장을 거쳤을지 팬들과 대중의 기대도 크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하이라이트’로서의 첫 번째 앨범에는 용준형의 참여는 물론 양요섭은 ‘시작’, 이기광은 ‘위험해’의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했다. 첫 번째 미니앨범이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이야기로 가득 채워진 만큼 팬들의 기대감은 한층 고조됐다.

어라운드어스 측은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동명의 곡이 기존에 많이 알려져 있는 만큼 어떤 느낌으로 새롭게 이야기를 풀어낼 지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라며 당부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하이라이트’는 아티스트로서 걸어갈 길도, 그리고 해야 할 일도 많이 남아있다.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며 ‘하이라이트로’ 더 높게 도약 할 준비를 하고 있는 그들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낼 준비도 끝났다.

한편, 아직 비밀에 쌓여 있어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하이라이트의 선공개 곡은 10일 자정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저가 공개된다. 13일 정오엔 선공개 곡이 공개되며 14일 자정엔 앨범 전체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된다. 하이라이트는 오는 20일 정오 첫번째 미니앨범 ‘캔 유 필 잇?’을 공개한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