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SBS러브FM, 오늘(10일) 12시간 탄핵 특집 방송!

SBS러브FM이 오늘 (10일) 하루 탄핵 특집으로 진행된다.

오늘 10일 오전 11시 헌법재판소의 박근혜 대통령 탄핵 심판 선고와 관련해 SBS러브FM이 편성을 대거 변경했다. 우선 오전 10시부터 2시까지는 탄핵특집 ‘정봉주의 정치쇼’가 방송된다. 정봉주의 정치쇼에는 오늘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의원, 차명진 전 의원 등 다양한 정계 인사들이 출연해 탄핵 심판과 그 이후 후폭풍 등에 대해 디테일하게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사진=SBS/사진=SBS


지난 3월 6일 월요일부터 방송된 SBS 러브FM의 신설프로그램 ‘정봉주의 정치쇼’는 방송 첫회부터 팟캐스트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화제를 불러모으며, 정치를 쉽고 유쾌하게 전달하고 있다.


오늘 러브FM의 탁핵특집 전격 편성은 SBS TV가 오늘 9시부터 새벽 1시 10분까지 뉴스특보가 방송되는 것과 발맞춰 온 국민의 관심사인 탄핵 심판 선고 결과와 이후 변화를 ‘뉴스 특보’에서 빠르게 전달한다는 취지다.

관련기사



이어 오후 2시부터 오후 9시까지는 러브 FM특집 ‘뉴스 특보 새로운 대한민국’이 방송된다. SBS의 뉴스특보를 라디오에서도 동시에 방송 하는 것으로 러브FM 청취자에게 가장 빠르게 뉴스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오늘 러브FM의 기존 프로그램인 ‘윤형빈, 양세형의 투맨쇼’를 비롯해 ‘DJ 붐의 드라이빙 클럽’, ‘김흥국, 봉만대의 털어야 산다’,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라디오’,‘유영재의 가요쇼 1부’ 등은 대거 결방예정이다.

오늘 러브FM특집 뉴스특보는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며, 인터넷라디오 고릴라 앱을 통해서도 청취할 수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