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KB국민카드, 백혈병 어린이들에게 헌혈증 100여개 기증

백문일(왼쪽) KB국민카드 브랜드전략부 상무와 서선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무처장이 14일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열린 ‘임직원 사랑 나눔 헌혈 행사’ 후 KB국민카드 임직원들이 기증한 헌혈증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KB국민카드백문일(왼쪽) KB국민카드 브랜드전략부 상무와 서선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무처장이 14일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열린 ‘임직원 사랑 나눔 헌혈 행사’ 후 KB국민카드 임직원들이 기증한 헌혈증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임직원 사랑 나눔 헌혈 행사’를 갖고 헌혈증 100여개를 기증했다고 14일 밝혔다.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KB국민카드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임직원들이 모은 100여장의 헌혈증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됐다.


KB국민카드 임직원들이 2014년부터 지금까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증한 헌혈증은 720여장에 달한다.

관련기사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혈액 재고 부족으로 치료에 어려움을 겪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매년 정기적으로 임직원 헌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백혈병 어린이들이 하루 빨리 밝고 건강한 모습을 되찾는데 임직원들이 모은 정성이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조권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