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참다한홍삼, 지치고 힘든 하루 끝엔 ‘디데이’ 마셔요

사진제공: 참다한홍삼사진제공: 참다한홍삼


아침 일찍 출근해 저녁 늦게 퇴근하기는 기본, 주말 없이 회사 근무에만 매달리는 경우도 많은 직장인들. 사정이 이렇다보니 피로회복과 휴식을 도와주는 제품이 인기일 수밖에 없다.

이에 ‘고현정 홍삼’으로 이름을 알린 참다한홍삼은 직장인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고자 고품질 홍삼음료 ‘디데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데이는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인 홍삼을 바탕으로 간에 좋은 헛개나무열매, 칡 등을 배합한 병 타입의 드링크제다. 홍삼을 통째 갈아 넣는 전체식 제조법으로 홍삼 고형분을 3.9% 이상 함유해 일반 홍삼 음료보다 더 진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초미세분말 공법을 사용해 홍삼의 유효성분 추출률과 체내 흡수율이 극대화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참다한홍삼의 ‘디데이’는 건강한 맛을 추구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제품에 합성감미료나 설탕, 액상과당 등의 첨가물을 일절 배제했다고 광고했다. 대신 숙지황, 구기자, 대추 등으로 만든 식물혼합농축액과 자일리톨, 벌꿀을 첨가해 홍삼 특유의 쓴맛을 잡고 자연적인 단맛을 살렸다는 설명이다.

관련기사



참다한 홍삼 관계자는 “디데이는 바쁜 직장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홍삼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병 타입으로 제작됐다”며 “정신없이 일하고 녹초가 됐을 때, 바쁜 일상 속에서 휴식이 필요할 때 참다한 디데이가 지친 몸과 마음에 작은 쉼표가 되어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참다한 디데이는 참다한홍삼 공식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