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김연아·박보검 훈훈한 ‘성화봉송’ 역대급 캐미, 국민 남친과 국민 여왕의 만남!

김연아·박보검 훈훈한 ‘성화봉송’ 역대급 캐미, 국민 남친과 국민 여왕의 만남!김연아·박보검 훈훈한 ‘성화봉송’ 역대급 캐미, 국민 남친과 국민 여왕의 만남!




박보검과 피겨 퀸 김연아가 광고 촬영 현장에서 만나 훈훈한 ‘성화봉송’을 만들었다.


배우 박보검과 김연아는 최근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사인 코카콜라의 올림픽 캠페인 촬영 현장에서 함께했다.

김연아와 박보검은 손을 맞잡은 채 성화봉송에 나서는 장면을 연출했으며 박보검의 훈훈한 미소와 김연아의 물 오른 미모가 눈길을 끌고 있다.


촬영 내내 두 사람은 서로를 격려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이에 관계자는 “김연아와 박보검이 장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활기차고 적극적으로 임했다”며 “두 사람의 ‘특급 케미’를 느낄 수 있는 올림픽 캠페인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특히 두 사람은 코카-콜라의 상징인 폴라 베어와 함께 포즈를 취하며 귀여운 매력을 뽐내다 웃음을 터뜨리는 등 장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서로를 격려하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한다.

이처럼 김연아와 박보검이 평창동계올림픽을 향해 짜릿한 응원을 보내는 모습은 코-크 플레이(Coke Play)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박보검 SNS]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