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판촉물 전문업체 ㈜청송유통이 일회용 캠핑용품 패키지인 ‘캠핑의 법칙’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청송유통은 판촉물, 인쇄물 등을 전문으로 다루는 유통업체로, 최근에는 일반 가정생활용품부터 사무용품, 행사용품, 돌·결혼 답례품, 건강용품, 캠핑용품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시키면서 도소매 쇼핑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그 중 캠핑용품으로 새롭게 선보인 ‘캠핑의 법칙’은 날씨가 풀리면서 야외 캠핑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날 것을 예상, 캠핑족들이 별도로 물품을 준비하지 않아도 패키지 내 용품들을 통해 야외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패키지 구성은 ▲물티슈30매 ▲비닐팩10매 ▲면장갑2켤레 ▲종이컵25개 ▲국(밥)그릇10개 ▲나무젓가락30개 ▲숟가락10개 ▲접시(중)10개 ▲접시(소)10개 ▲냄비받침대1개로 이뤄졌으며, 이는5인기준 1박 2일을 지낼 수 있는 수량이다.
신제품을 선보인 청송유통 관계자는 “캠핑은 가족, 연인, 친구 간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지만 야외에서 하루를 지내기 위해 챙겨야 할 용품들이 많다는 번거로움이 따른다”며 “이번 캠핑의 법칙 패키지는 이러한 번거로움을 덜어주고자 야외 생활에 필요한 제품들로만 구성, 이용객들의 편의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청송유통에서는 신제품 캠핑의 법칙 패키지 외에도 캠핑에 없어서는 안될 LED후레쉬와 캠핑용 진공 주걱, 다용도 아이스홀더, 캠핑 매트, 방수 침낭커버, 랜턴, 캠핑 커틀러리 등 다양한 캠핑용품을 마련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