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건설업계

SK건설, 행복나누기 자선레이스 실시

SK건설은 지난 19일 서울국제마라톤 대회에서 ‘희망메이커’와 저소득 가정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행복나누기 자선레이스’ 행사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희망메이커는 임직원들의 기부로 저소득 가정을 지원하는 활동이고, 행복나누기 자선레이스는 SK건설 마라톤 동호회 회원 등이 마라톤 코스를 완주하면 기부금이 조성되는 행사다.

이번 서울국제마라톤 대회에는 SK건설 마라톤 동호회 회원과 임직원 27명이 참가했고, SK건설 임직원 660여명이 후원해 총 1,100여만원의 기부금을 모았다. 기부금 전액은 희망메이커와 저소득 가정 청소년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SK건설 마라톤 동호회 회장인 오세근 부장은 “행복레이스에 참가해 임직원 후원대상자와 사회 소외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가슴 뿌듯했다”며 “앞으로도 행복레이스를 꾸준히 벌여나갈 생각”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한편, SK건설은 지난 2011년부터 서울 7개 지역을 비롯해 전국 저소득 가정의 아동 및 청소년 630여명의 생계비와 교육비를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벌여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완기기자 kingear@sedaily.com

지난 19일 SK건설 마라톤 동호회 회원 및 임직원들이 서울국제마라톤 대회 참가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SK건설 제공지난 19일 SK건설 마라톤 동호회 회원 및 임직원들이 서울국제마라톤 대회 참가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SK건설 제공




이완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