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방송인 김성희, 생방송 '아침이 좋다'에서 '스크린속세상' 연예계소식 책임진다

KBS생방송 ‘아침이 좋다’에서 “스크린속세상”으로 연예계소식을 진행하는 방송인 김성희KBS생방송 ‘아침이 좋다’에서 “스크린속세상”으로 연예계소식을 진행하는 방송인 김성희


방송인 김성희의 톡톡 튀는 진행이 시청자들의 아침을 핫하게 달구고 있다.

김성희는 KBS생방송 ‘아침이 좋다’에서 “스크린속세상”으로 연예계소식을 책임지며 최근 핫한 연예가 소식을 발빠르게 전하고 있다. 지난 17일 오전에 방송된 KBS생방송 아침이 좋다의 “스크린속세상” 코너에서 영화속 관객들과 국민들이 원하는 대통령은 누구인가? 또한 가장 기억에 남는 대통령이 누구인지 베스트 3를 꼽으며 진정 국민이 원하는 대통령상을 스크린속에 비춰보였다. 즐거운 영화소식과 더불어 최근 대선 국면에서 투표의 중요성을 알리는 메세지를 함께 남겼다.

KBS생방송‘ 아침이 좋다’ 방송인 김성희KBS생방송‘ 아침이 좋다’ 방송인 김성희


kbs개그우먼출신 김성희는 sbs좋은아침 연예특급에서 9년 동안 연예전문리포터로 활약한 경력을 바탕으로 이번에도 연예가 소식을 활기차고 전하고 있다.


주위에선 톡톡 튀는 진행으로 금요일 아침에 시청자들의 생기를 불어넣어준다는 펑가다.

관련기사



김성희는 “아침이 좋다!를 보면서 많은 시청자들이 행복하고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런 생각으로 방송을 하니 매주가 저도 행복해요” 라고 전했다.

임신중에도 ‘방송대학TV 마이히어로’에서 MC로 활발한 활동을 했던 그녀가 출산후에도 학습지 광고, 여행사 광고등을 찍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김성희는 지난 1999년 KBS공채 14기 개그우먼으로 데뷔했다. 각종 연예뉴스 프로그램에서 리포터및 MC로 활약하고 있다.

장순관 기자

장순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