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비정상회담’ 최민용, 대통령 탄핵 결정 ‘각 국 반응언급’ “1면에 등장”

‘비정상회담’ 최민용, 대통령 탄핵 결정 ‘각 국 반응언급’ “1면에 등장”‘비정상회담’ 최민용, 대통령 탄핵 결정 ‘각 국 반응언급’ “1면에 등장”




‘비정상회담’에서 대한민국 대통령 탄핵 결정에 대한 각국 반응을 소개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JTBC ‘비정상회담’ 녹화에서 출연진들은 한국 헌법재판소의 ‘대통령 탄핵 결정’에 대한 각국 반응을 공개했다.

오오기는 “일본에서는 한국 대통령 탄핵 소식이 1면에 등장했다”고 국가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고, 크리스 “역시 미국에서도 ‘Park out’이라는 제목으로 기사가 많이 나왔다”고 이야기했다. 나아가 크리스티안과 자히드는 “우리는 한국의 ‘대통령 탄핵’ 소식에 부러워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미국에서 온 크리스 존슨, 스페인에서 온 알레한드로가 합류해 미국과 스페인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를 언급했다.

관련기사



먼저 알베르토는 캘리포니아 ‘산 호세’에서 온 크리스에게 “캘리포니아는 GDP가 이탈리아 전체 GDP보다 높을 정도로 부자라고 들었다”고 물었다. 이에 크리스는 유창한 한국어로 고향의 자랑, 산업단지 ‘실리콘 밸리’의 유래에 대해 언급했다. 스페인에서 온 알레한드로도 “고향 카나리아 제도는 자연이 아름다워 스페인의 ‘제주도’라고 할 수 있다”라며 자부심을 밝혔다.

이날 한국 대표로는 근황의 아이콘 배우 최민용이 출연해 2년 동안 산속 생활을 한 사연을 전했다. 이어 자연과 하나 되는 삶을 추구하는 각국의 기상천외한 자연 은둔자들, 그리고 친환경 삶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에 대해 언급했다.

또 이날 ‘비정상회담’에서는 한국 대통령 탄핵 소식에 대한 각국의 반응과 함께 한반도 사드배치 후폭풍에 대해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20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될 JTBC ‘비정상회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