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고려대 세종, 세종 ICT 지원센터 입주사들과 가족회사 협약

선정규(사진 앞줄 왼쪽에서 네번째) 고려대 세종 부총장과 홍문표(〃 다섯번째) 세종산학협력단장이 세종ICT 입주기업 대표들과 가족회사 협약식을 갖고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제공=고려대 세종캠퍼스선정규(사진 앞줄 왼쪽에서 네번째) 고려대 세종 부총장과 홍문표(〃 다섯번째) 세종산학협력단장이 세종ICT 입주기업 대표들과 가족회사 협약식을 갖고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제공=고려대 세종캠퍼스


고려대 세종산학협력단은 23일 고려대 세종캠퍼스에서 세종 ICT 지원센터에 입주한 위드케이 등 11개 기업들과 가족기업 합동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고려대 세종캠퍼스의 선정규 부총장, 처장단, 관련 교수 등이 참석했고 세종 ICT지원센터에서는 위드케이 김선철 대표이사, 링크에스 송경의 대표이사, 넷아스기술 김화수 대표이사, 라온정보통신 박영민 대표이사, 인코어시스 이선명 대표이사, 아이티이앤씨 이정희 대표이사, 디자인밴프 김설아 대표이사, 나래아이오티연구소 최선욱 대표이사, 나무와숲 이성옥 대표이사, 마이로켓 제현우 대표이사, 노리터협동조합 윤종화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관련기사



선정규 고려대 세종부총장은 “세종 ICT 지원센터가 세종시로 이전을 희망하는 기업들에게 조기 정착의 인큐베이터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고려대 세종캠퍼스가 지향하는 관·산·학·연 산학협력 목표와도 부합돼 향후 대표적인 모범 사례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세종=박희윤기자 hypark@sedaily.com

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