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오워크 비지정석 ‘스페이스 공간’ < 사진제공 : 유오워크 >">▲ 유오워크 비지정석 ‘스페이스 공간’ < 사진제공 : 유오워크 >
코워킹스페이스 유오워크가 3번째 지점인 강남점을 오픈한다.
이번 오픈한 유오워크 강남점은 강남역 8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로 접근성이 매우 높으며, 시간과 빈자리를 택해 자유롭게 일할 수 있는 ‘스페이스 공간’과 지정좌석인 ‘데스크’, 공유공간인 ‘컨퍼런스룸’ 등 최소 1인부터 최대 23명까지 수용 가능한 다양한 규모의 오피스를 제공한다. 또한 따뜻하고 활기찬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시스템, 강남일대의 탁 트인 뷰를 느낄 수 있는 넓은 테라스가 특징이다.
‘즐거움이 성과가 되는 곳’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삶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업무가 즐겁고 편안하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사커테이블(내부), 플레이스테이션(회의실)과 같은 재미요소와 안마의자, 수면실, 산소발생기 등 휴식요소들을 배치해 멤버들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업무의 질 향상을 돕는다.
특히 유오워크 강남점에는 다양한 세미나가 가능하도록 60명 이상 수용 가능한 컨퍼런스홀을 제공한다. 컨퍼런스홀은 이미 오픈 전부터 임시 개장해 스타트업 기업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후 누구나 참여 가능한 프로그램의 강의, 세미나,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유오워크 관계자는 “유오워크는 지난 1년간 유럽 및 호주, 중국 등 세계 곳곳의 코워킹스페이스를 답사, 연구, 분석 끝에 영감을 얻어 세밀한 부분까지 신경써 만들어낸 공간이며, 많은 이들이 일반적인 강남역 임대사무실과 소호사무실과는 차별화된 유오워크만의 가치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오워크는 중소기업청에서 주관하는 ’2017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의 서울권 컨소시엄 업체로 참가해 보육부분을 담당하고 있으며, 창업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현재 빠르게 지점을 확장하고 있으며, 내달에는 광주 금남점을 오픈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