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싸이프레스, 2017년 신상 게르마늄 팔찌 23종 론칭



싸이프레스가 2017년을 맞아 신상 게르마늄 팔찌 23종을 대거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고순도의 게르마늄 원석부터 슈퍼티타늄 소재에 이르기까지 기존과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게르마늄 주얼리다.


2017년 신상 게르마늄 팔찌의 첫 번째 특징은 다양한 디자인에서 찾을 수 있다. 싸이프레스는 이미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No.1 브랜드로 폭넓은 연령대가 선호하는 다양한 디자인의 게르마늄 주얼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새로운 게르마늄 팔찌는 디자인에 따라 14가지의 모델로 구분되고 실버와 핑크골드, 콤비 컬러로 세분화되어 총 23종에 이른다.

하나같이 스타일을 연출하기 손색없는 디자인에 고순도 게르마늄 원석을 결합한 제품으로 디자인과 게르마늄 효능, 모두를 놓칠 수 없다면 눈 여겨 볼만 하다.

두 번째 특징은 싸이프레스가 세계 최초로 게르마늄 주얼리에 적용한 슈퍼 티타늄 소재에서 찾을 수 있다.


기존 게르마늄 주얼리의 경우 저렴한 스테인리스부터 세라믹과 텅스텐, 티타늄 등 다양한 소재로 만들어졌다.

관련기사



하지만 스테인리스 소재는 무겁고 표면에 흠집이 잘 생겨 액세서리로 적합하지 않고, 세라믹이나 텅스텐 소재는 오랫동안 새 것처럼 유지할 수 있지만 충격에 약하다.

또한 인체에 무해해 알레르기 반응이 전혀 없다고 잘 알려진 순수 티타늄은 파손되거나 부식되지 않지만 잔 흡집이 생길 수 있다.

반면 싸이프레스에서 이번 2017년 신상 게르마늄 팔찌를 통해 선보이는 슈퍼티타늄은 순수 티타늄과 텅스텐의 장점을 모두 갖춘 최고급 소재로 가벼우면서도 강도가 뛰어나고 표면에 흠집도 발생하지 않는다.

2017년 신상 게르마늄 팔찌의 세 번째 특징으로는 게르마늄 주얼리에서 가장 중요한 게르마늄 원석이다. 싸이프레스는 게르마늄 주얼리 전 제품에 걸쳐 99.9998%의 고순도 게르마늄 원석만을 사용하고 있다.

이번 게르마늄 팔찌는 게르마늄 원석의 수량을 달리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특히 몽블랑 모델과 레볼루션 모델의 경우 게르마늄 목걸이에 버금가는 수준인 50개의 게르마늄 원석이 삽입된 제품으로 게르마늄 효능을 극대화한 점이 돋보인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