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착한빵 지원 매장 ‘나눔실천매장’으로 인증
CJ푸드빌은 CJ나눔재단과 함께 착한 빵 캠페인을 지원한 뚜레쥬르 매장을 나눔실천매장으로 인증하고 감사의 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뚜레쥬르의 착한 빵 캠페인은 착한 빵 2개가 팔릴 때마다 나눔 빵 1개가 적립돼 복지시설 아동에게 전달되는 CJ푸드빌 대표 나눔활동이다. 현재 가맹점을 포함한 총 163개의 뚜레쥬르 매장이 착한 빵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해 함께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나눔실천 인증을 받은 매장은 CJ도너스캠프에서 후원하고 있는 아동복지시설에 빵을 전달해온 점포들이다. 이에 CJ나눔재단은 나눔실천매장 인증 스티커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편지와 기념품을 전달했다.
■파리바게뜨, ‘천연효모 꿀 토스트 플러스’ 출시
파리바게뜨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천연효모 꿀 토스트’를 업그레이드한 ‘천연효모 꿀 토스트 플러스’를 출시했다. 국내산 황금꿀과 천연효모를 넣은 식빵으로, 특유의 담백함과 부드러운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천연효모 꿀 토스트에서 꿀 함량을 약 25% 높여 풍부한 맛과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강화했다. 두께도 더 두꺼워졌다. 토스트를 만들 때 별도로 버터를 바를 필요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바쁜 시간대에도 커피, 우유와 함께 곁들이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가격은 3,400원.
■미스터피자, 태국 4호점 오픈
미스터피자는 최근 태국에 4번째 매장인 시컨 스퀘어점을 열었다고 밝혔다. 시컨 스퀘어점은 대형쇼핑몰 시컨 스퀘어에 268㎡, 108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현대적인 감각의 실내 인테리어와 우드 소재를 사용한 내추럴한 인테리어 콘셉트로 꾸몄다. 핵심상권으로 꼽히는 이곳은 하루 평균 유동인구가 최대 4만명에 달하며 주말에는 최대 7만명이 방문한다. 미스터피자는 시컨 스퀘어점의 성공적 안착과 태국 내 미스터피자 브랜드 명성을 공고히 하기 위해 도우쇼 퍼포먼스팀인 드림팀을 파견해 태국의 전 매장을 돌며 도우쇼 공연을 펼친다. 오는 30일까지 터미널 21 코랏점을 시작으로 스트리트몰점, 시컨 스퀘어점, 프로메나드몰점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환상적인 도우 퍼포먼스로 태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엔제리너스, 직접 추출하는 ‘프렌치 프레스’ 출시
엔제리너스커피는 고객이 직접 추출해 마시는 ‘프렌치 프레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프렌치 프레스는 분쇄된 원두와 물을 넣은 전용컵에 스마트 뚜껑을 결합하고 별도로 제공하는 모래시계를 이용해 3분을 기다린 후 스틱 소리가 날 때까지 천천히 눌러 커피를 추출하는 제품이다. 종이 필터를 쓰지 않아 프레스 커피 본연의 풍부한 맛과 묵직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으며 고객이 기호에 맞게 직접 추출해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있다. 가격은 레귤러 기준 6,000원.
■파파존스, ‘카카오톡 주문하기’ 서비스 정식 입점
한국파파존스가 카카오톡으로 피자 주문이 가능한 ‘카카오톡 주문하기’ 서비스에 정식 입점했다. 앞서 파파존스는 온라인으로 주문할 시 피자 메뉴와 배달 주소 선택을 생략하고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간편 주문 서비스인 ‘원클릭주문’을 론칭했다. 고객의 주문 편의를 위해 개발된 가운데 이번 카카오톡 주문하기까지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기념해 파파존스는 오는 28일 오후 2시까지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파파존스 피자를 구매하는 첫 고객에게 총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8,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첫 주문 고객에게는 2,000원 중복할인 쿠폰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