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홍대광 4월 5일 컴백, “전국 홍대광 봄비주의보” 귓가와 마음 적실 봄비송

홍대광 4월 5일 컴백, “전국 홍대광 봄비주의보” 귓가와 마음 적실 봄비송홍대광 4월 5일 컴백, “전국 홍대광 봄비주의보” 귓가와 마음 적실 봄비송




부드러운 목소리로 여심을 사로잡은 가수 홍대광이 컴백을 앞두고 ‘버스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대광 공식 페이스북에는 30일 “전국 홍대광 봄비주의보”라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어 “여러분이 ‘봄비남’ 홍대광을 만나고 싶은 장소는 어디인가요? 홍대광의 ‘비처럼 찾아갈게’ 버스킹 이벤트에도 참여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이벤트 참여 링크가 더해졌다.


이벤트 참여 링크로 접속하면, 홍대광 컴백을 알리는 홍보 포스트가 나타난다. 홍대광 측은 “홍대광이 데뷔 4주년을 맞이하는 4월 5일! 4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라며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비처럼(fall in love)’은 듣는 순간 비처럼 여러분의 귓가와 마음을 적실 봄비송”이라고 신곡을 소개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어 “‘봄비남 홍대광’구름의 등장으로 전국적으로 감성 가득한 봄비가 찾아올 예정이다. 이제 홍대광의 봄비가 어느 지역으로 강력하게 내릴지는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있다”며 “봄비남 홍대광을 만나고 싶으신 장소 및 이유를 댓글로 달아달라. 추첨을 통해 홍대광이 ‘비처럼’ 그 장소로 찾아간다”고 말했다.

한편 홍대광의 ‘버스킹 장소’는 31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홍대광 이벤트 포스터]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