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골프 골프일반

[골프는 내친구] 에코골프 ‘에코 쿨’ 골프화

新공법 입은 고어텍스…발이 쾌적해져요

에코골프 에코 쿨 골프화





에코골프는 자사 골프화 특유의 편안함과 어떠한 기후에서도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하게 하는 고어텍스 기술을 결합한 골프화 ‘에코 쿨’로 업계를 강타하고 있다.

관련기사



에코골프에 따르면 고어사의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이 골프화에 적용되기는 에코 쿨이 처음이다. 에코의 특허기술인 다이렉트 인젝티드 공법으로 제작된 미드솔의 360도 전방향 공기투습 기능과 고어텍스의 100% 방수시스템으로 언제 어디서든 쾌적한 발 상태를 보장한다는 설명이다. 신발 내부의 습기와 열은 가죽 상단 부분의 고어텍스 멤브레인(막)을 통과해 외부로 배출되며 미드솔의 공기투과 시스템으로 더운 날씨에도 건조하고 편안한 발 상태를 지속시킨다고 한다.

덴마크에서 건너온 에코 골프화는 가죽의 생산부터 완성품까지 모두 직영공장에서 생산되며 하나의 골프화를 생산하기 위해 무려 225번이 넘는 공정을 거친다. 첨단의 테크놀로지와 편안함, 높은 퀄리티의 가죽,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 쓰는 세심함의 결합이 그 어떤 골프화와도 비교할 수 없게 만든다고 에코골프는 강조한다. 모든 에코 디자인은 다이렉트 인젝티드 기법, PU 재질의 미드솔과 아웃솔, 완벽한 스윙을 위한 이상적인 플랫폼 테크놀로지와 결합돼 에코가 다른 브랜드와 완전히 차별화할 수 있게 돕는다. (031)798-1872

양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