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올리브영 4월 첫 세일...바디홀릭 올리브영 매장서 20% 할인

올리브영이 봄철을 맞아 ‘2017 올리브영 4월 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리브영은 지난 3일부터 3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2만 원 상당의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3종 샘플, 씨드볼(스위트바질), 깜짝 쿠폰으로 구성된 ‘한 컵 회복 키트’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소진이 완료돼 현재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올리브영 대표 바디미스트 브랜드 바디홀릭 역시 전국 올리브영과 온라인몰에서 4월 한 달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바디홀릭은 이번 봄 세일을 통해 바디홀릭의 제품 3종인 부드러운 비누향의 ‘스카이 포션’, 달콤한 향의 ‘옐로우 포션’, 고급스러운 파우더향의 ‘레드 포션’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바디홀릭 관계자는 “프리미엄 향수와 똑같은 향과 4% 부향률로 높은 지속력을 인기몰이의 원인으로 꼽는다. 이번 봄 세일을 통해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시향 테스트 행사뿐만 아니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바디홀릭의 4월 할인 프로모션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바디홀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