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정유미 SNS ‘윤식당’ 일본인 댓글 “유명한 배우라는 걸 듣고 놀라” 日에서도 통하는 미모?

정유미 SNS ‘윤식당’ 일본인 댓글 “유명한 배우라는 걸 듣고 놀라” 日에서도 통하는 미모?정유미 SNS ‘윤식당’ 일본인 댓글 “유명한 배우라는 걸 듣고 놀라” 日에서도 통하는 미모?




예능 ‘윤식당’에 출연한 일본인 남성이 정유미의 SNS에 댓글을 달아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늘 4일 tvN ‘윤식당’에서 식사를 했던 일본인 남성은 배우 정유미의 인스타그램에 “친구로부터 TV 프로그램에 대해 들었다”며 “맛있는 음식 감사하다. 당신이 유명한 배우라는 걸 듣고 매우 놀랐다”는 내용의 댓글을 작성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윤식당’에서 정유미는 일본인 커플 손님의 콜라 주문을 받았지만 준비돼 있지 않아 다시 파인애플 주스로 주문을 받았으며 파인애플도 다 떨어져 당황하는 모습을 나타냈다.


정유미는 일본인 손님에게 일본어로 “미안합니다”가 아닌 “부탁합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으며 일본인 커플은 정유미를 보면서 계속해서 “귀엽다”, “예쁘다”고 칭찬했다.

관련기사



한편, 배우 정유미가 ‘윤식당’에 대한 ‘무한애정’을 자랑했다.

배우 정유미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한 장의 사진과 함께 “오늘 오픈합니다 #윤식당#younskitchen”라는 글을 작성했다.

올라온 사진은 tvN ‘윤식당’을 통해 실제 운영중인 식당의 모습을 담아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사진=정유미SNS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