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롯데월드타워 오픈기념]월드몰, ‘리미티드 에디션’ 100여종 다채

-구두, 티셔츠, 에코백, 모자 등 패션아이템부터 화장품 세트 등 뷰티 아이템 선봬

-123층을 맛보다! ‘포숑’서 프랑스 전통 디저트 ‘에클레어’, ‘르빵’의 ‘123 타워 빵’ 출시

세라 스트랩 샌들세라 스트랩 샌들




스톡홀롬로즈향 ‘핸드크림&립크림’ 세트스톡홀롬로즈향 ‘핸드크림&립크림’ 세트





건강빵 123타워빵건강빵 123타워빵


머그컵 & 텀블러머그컵 & 텀블러




‘롯데월드몰’이 ‘롯데월드타워’ 그랜드 오픈 축하 한정상품을 선보였다.

롯데월드몰은 80여개 입점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롯데월드타워 오픈을 축하하는 다양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구두, 티셔츠 등 패션아이템부터 화장품 세트와 같은 뷰티 아이템과 이색체험프로그램 등 100여 종에 이른다. ‘포숑’ ‘르빵’ 등 베이커리 브랜드도 참여해 ‘롯데월드타워’ 오픈 축하 먹거리 아이템을 마련해 ‘롯데월드타워’의 오픈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다.


‘세라 넥스트도어’는 롯데월드타워의 모형을 디자인에 접목해 만든 한정판 구두를 출시한다. 블랙슈즈에 골드자수로 ‘롯데월드타워’ 를 형상화한 스트랩 샌들[첨부사진 1]’을 선보인다. 50족 한정으로 판매가는 35만8,000원이다.

관련기사



‘더프트앤도프트’는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은 스톡홀름 로즈향 ‘핸드크림&립크림’ 세트를 한정판 패키지로 출시한다. 5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롯데월드타워’가 새겨진 대표 핸드크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23층 ‘롯데월드타워’를 맛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포숑’은 서울에서 맛 보는 프랑스 파리의 맛이라는 콘셉트로 프랑스 전통 디저트 ‘에끌레어’를 개발했다. ‘르빵’에서는 마카다미아, 바질페스토 등 견과류가 들어간 타워 모형의 건강빵 ‘123타워빵’을 선보인다.

글로벌 랜드마크로서 롯데월드몰과 롯데월드타워를 찾은 관광객들을 위한 기념품도 출시한다. 롯데월드타워 디자인을 담은 모자, 우산, 머그컵, 텀블러, 에코백 등 다양한 기념품 아이템을 만들었다.

롯데월드몰은 쇼핑의 특별함을 더하기 위해 사은품도 롯데월드타워 디자인을 넣은 한정 아이템으로 다채롭게 준비했다. △‘메트로시티 라운지’는 30만원 이상 구매시 ‘손거울’ △‘쉬즈미스’와 ‘리스트’는 15만원 이상 구매시 ‘양말’ △‘스코노’는 10만원 이상 구매시 ‘구두 주걱’ △‘닥터마틴’은 20만원 이상 구매시 ‘보조 배터리’를 선물로 준다.

롯데자산개발 리싱부문장 정동필 상무는 “롯데월드타워의 오픈을 축하하는 다양한 한정 아이템과 이벤트를 선보여 이색적인 몰링체험을 선사할 것”이라면서 “롯데월드타워 오픈과 함께 롯데월드몰이 글로벌 랜드마크로 세계적인 관광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심희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