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다인건설, 발코니 및 스마트시스템 갖춘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 오픈 앞둬









다인건설이 미사강변도시에 발코니 및 스마트시스템을 갖춘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 1~3차를 오픈 예정이라고 밝혔다.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는 하남 미사지구 자족기능 확보 시설 11-1블록과 2블록, 21-1블록에 들어서며, 전 세대 발코니 확장을 기본으로 냉장고, 세탁기 등의 기본 가전제품과 스마트 시스템이 제공된다.



이 비즈니스 센터는 각각 1개 동,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이며, 1층 대규모 중앙공원과 공용회의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이 마련된다.



지하층은 창고관련 시설과 지식산업시설, 1~2층은 근린생활시설로 상가가 위치한다. 중간층은 지식산업시설, 8~10층은 기숙사 형태로 구성된다.



이곳은 Drive-in 시스템을 도입해 물류이동 편의성을 도모했으며 대형 화물 및 인화용 리프트가 설계돼 빠르고 신속하고 편리하게 물류를 운반할 수 있다. 또한 상대적으로 높은 전용률로 인해 제조장비 설치가 가능한 공간을 확보했다.



뿐만 아니라 하중보완설계로 바닥하중 최대 2t/㎡, 주차장 외부면 설계로 환기 효율을 높였다. 6m의 높은 층고가 적용돼 입주 업체의 다양성을 보장하며 최대 7.5m의 광폭 통로와 모든 호실 광폭창 설치로 작업 및 채광 효율을 높였다.



기숙사의 경우 4.5m 층고의 복층설계로 분양면적 대비 넓은 공간활용이 가능하며 각종 다양한 빌트인 시스템과 최첨단 주거 시스템을 도입했다.




관련기사



사업지가 위치한 미사강변도시는 경기도 하남시 풍산동, 선동, 덕풍동 일원에서 국제컨벤션센터, 호텔 등 비지니스 환경과 레저 웰빙 기능을 갖춘 휴양형 복합단지로 조성되는 대규모 주택사업 지구다.



주변에 강동업무단지,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고덕상업업무 복합단지 등 대규모 단지들이 조성돼 있으며 예상 상주인원만 약 2만명에 달한다.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내에는 엔지니어링 특성화 대학원, 해외진출센터 등 약 200여 개의 기업체가 입주할 예정이며 고덕상업업무 복합단지는 각종 지식기반산업단지, 상업, 문화, 유통단지 등으로 조성될 계획이다.



이번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 분양에서는 입주 기업을 위한 중도금 무이자 지원, 분양금 80% 이내 장기저리 정책자금 안내 등의 금융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정책 지원 및 서비스 중소기업진흥공단, 경기도, 온렌딩 자금, 공장 등록 및 융자절차 등의 입주대행 서비스도 지원한다.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 홍보관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60번길 35 1층 서현역 1번 출구에서 운영 중이다.



홍보관 관계자는 “부정확한 홍보내용으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관람 시 담당자 지정제로 운영하고 있다”며 “정확한 상담 및 계약진행을 위해 홍보관 방문 전 대표전화를 통해 미리 담당자를 지정해야 한다”고 전했다.



관련 문의는 전화 또는 홍보관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