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GS25, 케이뱅크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지난 3일 진행된 케이뱅크 출범식에서 안효조 케이뱅크 사업총괄본부장이 주요 오프라인 플랫폼인 GS25를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케이뱅크지난 3일 진행된 케이뱅크 출범식에서 안효조 케이뱅크 사업총괄본부장이 주요 오프라인 플랫폼인 GS25를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케이뱅크




인터넷은행 케이뱅크의 주주사이자 파트너사인 GS리테일(007070)이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GS25와 케이뱅크는 계좌를 개설하고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 해당 카드로 GS25의 ATM(CD)에서 입·출금 및 이체를 할 경우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에 건당 최대 1,300원까지 발생하던 입출금 및 이체 수수료가 없어져 24시간 언제든지 수수료 부담 없이 가까운 GS25에서 마음껏 입출금과 이체를 할 수 있는 것. 또 이달 말일까지 케이뱅크 체크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은 GS25 모바일상품권(1만원)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케이뱅크의 어플리케이션이나 온라인에서 계좌개설과 체크카드 신청이 가능하며, 체크카드 신청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GS25’를 입력하면 GS25 모바일상품권(1만원)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발급되는 모든 케이뱅크 카드에는 팝카드 기능이 탑재돼 있어, 매월 GS25의 800여종 행사상품 10% 추가할인과 GS&POINT 1% 자동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사용실적에 따라 케이뱅크 포인트를 최대 3%까지 적립하고 이후에 현금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