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원스텝' 산다라박X한재석X조동인, 열정 가득 현장 비하인드 공개

지난 6일 개봉한 영화 ‘원스텝’(감독 전재홍)이 캐릭터에 몰입하기 위한 배우들의 남다른 노력과 열정이 담긴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올봄, 단 하나의 감성 음악 영화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원스텝’이 각기 다른 매력의 배우들이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모습과 환상적인 호흡을 엿볼 수 있는 촬영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사진=㈜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원스텝’은 사고로 모든 기억을 잃은 ‘시현’과 슬럼프로 인해 자기 삶의 전부였던 작곡을 할 수 없게 된 ‘지일’이 만나 음악을 통해 서로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담은 영화.


이번에 공개된 ‘원스텝’ 비하인드 스틸은 자신의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하기 위해 남다른 노력을 하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관련기사



색청으로 음악을 들을 수 없는 보호본능 자극 200%의 여주인공 ‘시현’역을 맡은 산다라 박은 진지하게 OST 녹음에 임하고 있는 모습과 극 중 천재 뮤지션 역할을 실감하게 소화하기 위해 보컬 트레이너와 함께 몇 달 간 연습하며 열정을 보여준 한재석 역시 자신의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모습으로 프로페셔널한 배우의 면모를 보였다.

이외에도 촬영 전 감독과 장면에 대해 끊임없이 의논하며 노력을 아끼지 않았던 조동인과 촬영 당시 한파였음에 불구하고 특유의 발랄한 모습을 잃지 않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간 홍아름까지, 현장에서 탄생된 배우들의 환상적인 앙상블을 짐작하게 한다.

‘원스텝’은 현재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사진=㈜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