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언슬2’ 한채영, '맞지?' 킬링 포인트에 귀요미 듬뿍

한채영이 ‘언니쓰’의 타이틀곡 ‘맞지?’를 녹음 중 깜찍 귀요미 버전의 ‘물 만난거 같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2’/사진=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오늘(14일) 방송될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2’(연출 박인석, 이하 ‘언슬2’)는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가 타이틀곡 ‘맞지?’의 녹음을 시작하며 걸그룹 데뷔에 박차를 가한다. 이 가운데 한채영은 ‘물 만난 거 같아’ 부분 녹음 중 섹시 버전에 이어 귀요미 버전까지 선보이며 매력을 폭발시켜 시선을 강탈했다.


한채영은 언니쓰 타이틀곡 ‘맞지?’의 킬링 포인트인 ‘물 만난 거 같아’ 파트 녹음에 돌입했다. 녹음 중 보컬 디렉터 한원종은 홍진영의 조언을 받은 한채영이 섹시한 목소리로 ‘물 만난 것 같아’를 부르자 “한채영씨 에로사항이 너무 많아요”라며 팩트 폭격을 날려 진땀을 흘리게 했다.

관련기사



이에 홍진영이 이번에는 귀엽게 하라는 조언을 이어가자 한채영은 “시키는 대로 했다가 혼났잖아”라며 눈을 흘겨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러나 이에 기죽을 한채영이 아니었다. 이번에는 숨겨져 있던 내면의 깜찍함까지 끌어 올리며 “나 귀요미 한채영!”을 외치며 녹음 연습에 몰두해 현장에 웃음을 터트렸다는 전언이다.

과연 한채영은 ‘나 귀요미 한채영!’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인지, 동시에 언니쓰 타이틀곡 ‘맞지?’의 킬링 포인트인 ‘물 만난 거 같아’를 깜찍하게 소화해 녹음실을 탈출 할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린다.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의 걸그룹 도전기 ‘언니들의 슬램덩크 2’는 오늘 (14일) 밤 11시 10분에 10회가 방송된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