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꽃길 걷자" CGV, 전국 6개 극장 내 향기로운 꽃길 설치

CGV가 피죤과 손잡고 6월 3일까지 ‘꽃길만 걷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GV는 영화 관람뿐 아니라 꽃놀이의 즐거움까지 더하고자 전국 6개 CGV 극장 로비에 ’꽃길‘을 설치한다. 장미, 해바라기 등으로 화려하게 장식한 꽃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는 30일(일)까지 CGV서면, 대구, 전주효자에서 만날 수 있으며, 5월 3일부터 6월 3일까지 한 달간은 CGV대전, 천안펜타포트, 울산삼산에서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해당 6개 극장 매점에서 1만5천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피죤 리치퍼퓸 파우치도 선착순 증정한다.




/사진=CGV/사진=CGV




봄꽃을 즐기는 동시에 할인의 기쁨도 만끽할 수 있도록 ‘꽃 아이템 인증 이벤트’도 함께한다. ‘꽃’ 관련 아이템 소지 고객 또는 SNS 인증 고객에 한해 일반 2D 영화를 주중 7천 원, 주말 8천 원에 관람 가능하다. 관련 아이템은 ‘꽃 포토티켓’, ‘꽃무늬 옷’, ‘꽃이 달린 가방’ 등 ‘꽃’만 그려져있다면 어떤 아이템이든 상관없다. 또한 ‘꽃’과 관련된 사진을 SNS에 해시태그(#CGV #CGV꽃길 #CGV피죤꽃길 #CGV향기상영관 등)를 달아 업로드 후 인증 시에도 동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꽃 아이템 인증 이벤트는 전국 CGV 41개 극장에서 총 6차에 걸쳐 개최한다. 오는 25일(화)까지 CGV서면, 울산삼산, 김해 등 부산·울산·경상 지역에서 시작해 4월 30일까지는 CGV대구, 광주터미널, 전주효자 등 대구·광주·전라 지역에서 진행한다. 5월 8일부터 30일(화)까지는 CGV대전, 천안펜타포트, 춘천 등 대전·충청·강원지역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와는 별개로 CGV대학로에서는 ‘봄’하면 떠오르는 가수 장범준의 이야기를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 ’다시, 벚꽃‘ 개봉을 기념한 깜짝 프리마켓도 준비했다. 프리마켓은 오는 15일(토)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CGV대학로 6층 옥탑문화극장에서 진행한다. 뮤지션 장범준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다시, 벚꽃’ 관련 마스킹테이프, 싸인포스터 등 팬심을 자극할 굿즈(Goods)를 만나볼 수 있다.

CGV 영업2사업부 조진호 담당은 “봄 극장가를 떠올렸을 때, 느껴보지 못한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다각도로 고민했다”며 ”고객들이 복합문화공간 컬처플렉스 CGV에서 만연한 봄까지 즐기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사진=CGV/사진=CGV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