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에스원, 우수 보안 기술 보유한 벤처기업 지원

벤처기업협회와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정창문(오른쪽 두 번째)에스원 전략사업팀 상무와 홍석재(〃세 번째) 벤처기업협회 회원지원단 단장이18일 서울 중구 에스원 본사에서 벤처기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스원정창문(오른쪽 두 번째)에스원 전략사업팀 상무와 홍석재(〃세 번째) 벤처기업협회 회원지원단 단장이18일 서울 중구 에스원 본사에서 벤처기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스원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 에스원이 벤처기업협회와 손잡고 우수 보안 기술을 보유한 벤처기업 지원에 나선다.


에스원은 18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벤처기업협회와 ‘벤처기업 활동 지원 및 상생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보안 분야에서 우수 기술을 보유한 벤처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에스원은 정기 교류회 개최, 보안컨설팅 제공 등의 활동을 통해 벤처기업과 성공적인 상생 모델을 마련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먼저 에스원은 협회에 소속된 벤처기업이 개발한 우수 상품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는 정기 교류회를 갖기로 했다. 정기 교류회는 보안센서, 영상감시, 정보보안 등 에스원과 관련된 상품을 개발하는 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또 기술 정보 유출의 위험이 있지만 비용 등 현실적인 이유로 보안시스템 구축이 어려운 벤처기업을 위해 요청 시 무상으로 보안컨설팅을 제공하기로 했다.

임석우 에스원 SE(Security Engineering)사업부 부사장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벤처기업이 안심하고 기업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한동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