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덕성여대 주변에 위치한 오피스텔 분양, 초역세권에 ‘수유 다우 아트리체’ 입지



(주)다우케이아이디 기획에서 덕성여대 주변에 오피스텔 분양을 준비중에 있다.

‘수유 다우 아트리체’ 오피스텔은 우이~신설간 도시철도 개통 (2017년 7월 예정) 으로 인한 초역세권 입지로 도시철도 이용을 기준으로 서울 동북부 주요대학 접근성이 20분대로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국내 부동산 공인중계인 사무소에 전, 월세 세입자 문의 다음으로 가장 많은 손님이 찾은 것은 1억 중반부터 2억원대 초반까지 투자 대비 수요가 안전적인 역세권 오피스텔이라고 한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철 1·2·4·6호선으로 환승하면 강남 및 종로, 시청 등 주요업무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내부간선도로, 동부간선도로 접근성도 좋고 많은 일반·광역버스 노선이 운행 중이다. 또한 북한산국립공원과 도봉산, 수락산, 우이천 수변공원, 서울 창포원 등이 인접해 정주여건이 쾌적하다.

관련기사



주변생활 인프라는 우이시장, 수유중앙시장, 강북종합시장 등 생활편의 집객시설이 밀집되어 있으며 사업지 인근 수유, 우이동 주민센터, 강북구청 등 주요 관공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빅마켓,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켓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과거 9년 사이 묻지마 아파트 투자의 거품소멸로 인기가 한 풀 꺽인 이후 소액 투자로 안전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미니 주거 형태의 오피스텔은 투자금액의 부담이 적고 분양가격 대비 시간이 지나도 아파트처럼 순간에 폭락하지 않아 안전적인 자산증산에 도움이 되고 있다. 정부의 임대사업의 지원책으로 취, 등록세 인하 및 부가세 환급 등 다방면의 혜택을 받고 있어 투자의 매력을 느낀다고 한다.

수유 다우 아트리체’오피스텔은 대학가 명품 오피스텔답게 빌트인 냉장고·쿡탑·드럼세탁기·빨래건조대 등과 에너지 절감 시스템, 24시간 CCTV, 소방안전시스템이 도입은 물론 부대시설, 무인택배함, 코인세탁, Business Room (pc이용 및 프린터, 팩스 이용 가능 시설)을 계획 중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