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이재정 의원, 심상치 않은 댄스 실력, 클럽 음모론에 “그땐 클럽 아니었음” 센스 답변

이재정 의원, 심상치 않은 댄스 실력, 클럽 음모론에 “그땐 클럽 아니었음” 센스 답변이재정 의원, 심상치 않은 댄스 실력, 클럽 음모론에 “그땐 클럽 아니었음” 센스 답변




유세 현장에서 이재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춘 춤사위에 큰 관심이 쏠리자 이재정 의원이 SNS를 통해 직접 입장을 전했다.

지난 20일 이재정 의원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많은 분께서 유세를 빙자해 스트레스를 풀고 있는 것이 아니냐며 의혹을 제기하신다”고 말했다. 이어 “심지어는 소싯적에 하라는 사시 공부는 안 하고 클럽 다닌 것 아니냐며 음모론을 펴시는데”라고 쓰고 “#아닙니다 #그땐클럽아니었음”이라는 해시태그(#)를 남겼다.


또한, 이 의원은 글과 함께 논란이 됐던 유세 현장 영상을 공개했으며 이 영상에서 이 의원은 이날 강원도 원주 중앙로 문화의 거리 유세장에서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유세송에 맞춰 자원봉사자들과 ‘신나게’ 댄스를 선보였다.

관련기사



이재정 의원의 화끈한 춤솜씨에 네티즌들은 “이재정 의원님~ 넘귀여워요 삭막한 대선전에 웃음꽃을 주시다니. .(oh113****)”, “이재정 진선미 의정활동도 만점 지원유세도 만점...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네. (magic****)”, “열심히 하시면서 스트레스도 푸시고 보기 좋은데요?ㅎㅎ(ttkd****)” 등의 반응을 전했다.

한편, 이재정 의원은 지난 2003년 사법시험(사법연수원 35기)에 합격했으며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 모임의 사무처장, 참여연대 공익법센터 운영위원을 역임했다. 또한, 지난해 더불어민주당 원내대변인으로 정치에 입문해 비례대표로 20대 국회의원이 됐다.

[사진=이재정SNS 캡처]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