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파고다교육그룹 박경실 회장, 서면학원 신관 준공식 참여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언어교육서비스 공식공급사 파고다교육그룹의 박경실 회장이 지난 20일 파고다 서면학원 신관 준공식에서 관계자들의 공로를 치하하고, 부산 파고다어학원의 성공을 기원했다.

이날 준공식에는 파고다교육그룹 박경실 회장을 비롯한 학원 관계자들과 부산 파고다 임직원 및 강사들이 참여했다. 또한 신관 준공을 기념하는 테이프 컷팅식과 공로패 시상 등이 이어졌다.

지난 10일 런칭한 ‘파고다-아이티뱅크’ 컴퓨터학원의 오픈식도 함께 진행됐다. 파고다교육그룹은 1997년 부산 서면점을 개원한 이후 20년 넘게 부산지역 대표 어학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 해왔다. 현재 서면학원에 이어, 부산대, 대연 등 3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파고다교육그룹 박경실 회장은 “서면학원 신관 준공과 더불어 ‘파고다-아이티뱅크’ 컴퓨터학원의 오픈으로 서면학원을 중심으로 부산 파고다가 더욱더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서면학원 신관은 본관 건물 뒤편에 위치해 있으며, 지상 6층 규모의 건물이다. 파고다가 KG아이티뱅크와 손잡고 런칭한 ‘파고다-아이티뱅크’ 컴퓨터학원 1호점이 이 건물 5, 6층에 자리잡았다.

서면학원 신관에는 약 130명이 수용 가능한 대형 강의실이 갖춰져 있으며, 강의실 내 모니터를 설치하는 등 많은 학생들이 강의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본관과 바로 연결이 되어 있어 등록 및 상담이 용이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